본문 바로가기
Review

뉴발란스 이쁜 신발 구매, 뉴발란스 ML2002RC 구매

by : p 2020. 11. 25.
반응형

 

오랜만에 신발을 사기위해 전주 객사에 방문했어요 :p

 

보통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편인데 신발만큼은 보통 직접가서 구매하는 편이에요

 

우선 브랜드는 뉴발란스로 정하고 바로 매장을 찾아갔습니다.

 

주차장이 복잡해서인지 길 위에 저런게 있네요......

 

코로나때문인지 거리는 매우 한적하더라구요.

 

요새 전북권은 1.5단계로 상향 조정 됐다고 하더라구요.

 

드디어 전주 객사에 위치한 뉴발란스 매장에 도착했어요.

 

너무 이쁜 신발들이 많더라구요.

그 중 눈에 들어온 후보1이에요 회색으로 뉴발란스에 대표적인 신발 느낌이 나기도 하구

 

신어보니 발도 편한 것 같아서 후보1에 올렸어요

그 다음 후보2입니다.

 

밝은 색의 신발이 무척 마음에 들었어요.

 

데일리는 물론 가볍게 입었을 때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아서 후보2에 올렸어요!

후보3이에요. 굽이 약간 있는 거 같지만 신었을 때 무척이나 발이 편하더라구요!

 

그래서 후보에 오른 신발들을

 

이것 저것 신어봤는데 결국 마지막 선택은 회색신발로 결정 했어요!

 

모델명 확인하시려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새로 산 신발 아껴서 잘 신고 다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