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완주삼례맛집] 유성식당, 순대국밥 맛집!

by : p 2020. 1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나서 반가워요 :P

요새 완주삼봉이 엄청 핫하더라구요!

 

그래서 거기 모델하우스나 가볼까 하다가

 

미리 예약을 한다는 글을 보고......

 

그냥 점심이나 먹으러 왔습니다.

 

최근 우미린 청약을 넣었는데 

 

보기좋게 떨어졌어요ㅜㅜ

 

너무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검색을 통해 알아낸

 

유 성 식 당

입니다.

 

가게 앞에 풍년제과가 있었는데

 

전주 객사에서 보던 PNB는 아니었어요.

 

점심시간이 약간 지난 시간이었지만

 

사람들이 어느정도 있더라구요.

메뉴판 앞에 

 

다른 분들이 식사하고계셔서

 

그냥

 

제가 앉은 자리에서

 

찍었어요!

 

그래도 다 잘 보이네요 :)

 

가시려는 분들은 꼭 참고해주세요!

 

유성식당의 기본 상차림입니다

 

;) 다른 국밥집과 특별한 차이는 없었어요!

 

드뎌 주문한 국밥이 나왔어요!

 

고기 엄청 많죠??

 

유성식당 인심 정말 후하더라구요!

 

여기 오려면 한 끼는 굶고와야 겠어요!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근처에 오신 분들은 꼭 먹어보세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