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전주맛집] 전주 객사 돈스파이크 방문 후기

by : p 2020. 11. 2.
반응형

가성비 갑 이라는

 

명성을 듣고

 

시간을 내어 찾아 간

 

돈스파이크

 

방문 후기 입니다.

 

가게 이름이 돈스파이크인 이유

 

참 재미있네요!

 

블로그를 통해 알아낸

 

정보들을 바탕으로

 

리조또와 치즈 돈까스를

 

주문했어요!

 

보시는것 처럼 

 

비쥬얼은 물론

 

엄청 맛있었어요!

 

치즈돈까스 위에 올려진

 

스마일이 귀엽네요

 

참고로 치즈돈까스에 있는 

 

밥은 왠지....

 

그렇게 맛있지 않았어요.

 

뭔가 퍼석퍼석한 느낌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스테이크 피자가 나왔는데

 

생각한 피자와는 달리

 

고기와 토마토들이 

 

따로 나뒹구는 바람에

 

이쁘게 먹기는 완전 망했습니다.

 

빵을 베어먹고

 

포크로 고기와 토마토를 따로 

 

찍어먹으며

 

.......

 

좀 당황스럽더라구요!

 

그리고 요새 날씨가 추워진 만큼

 

가게 문앞 테이블에는

 

앉지마세요.

 

겁나 춥습니다.

 

음식 다 식습니다.

 

최대한 깊숙히 들어가서 식사하세요

 

 

이상 전주 돈스파이크에서의

 

나름 맛있는 식사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