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프라다 대란? 가격에서 0이 사라졌다구!!??

by : p 2020. 11. 11.
반응형

실검에 등장한 프라다...

 

내용을 보니 가격에서 0이 사라졌다고해요!

 

접속이 어렵다고 하더니

 

저는 접속에는 문제가 없었어요.

 

 

어머나...

 

세상에......

 

눈이 돌아가는 가격이네요.

가격이 정말 마음에 드네요

 

프라다도 핫딜 뭐 이런거 하는건가 싶지만...

 

이미 프라다에서 눈치를 챘는지? 재고가 없다고 하네요.

 

다른건 장바구니에 넣어도 장바구니에 보이질 않더라구요.

 

기사에서

 

이미 구매하신 분들이 있다고 하던데...

 

하지만 프라다에서 실수인정하고 

 

구매취소하겠죠?

 

암튼 이쁜 물건들이

 

저렴한 가격에 보이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