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요새 우유급식 근황(feat, 노는언니)

by : p 2020. 1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는언니 방송을 보다가

 

세상이 많이 바뀌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학교다닐때 많이 먹던

 

학교우유급식인데요.

 

제가 학교 다닐때에는

 

보통의 흰우유 가끔 나오는 초코우유와 딸기우유

 

그 정도였어요

 

그래서 친구랑 번갈아가면서 제티를

 

사왔던 기억이 있어요

 

하지만 요즘은 우유급식 전혀 다르더라구요!

 

다음은 방송 내용이에요!

 

 

 

요즘 우유급식이래요...

 

저와는 완전 다른 세상이네요

 

제 추억은 이런데......

 

이제는 아련한 추억이네요

우유 던진 사람 찾던 영화도 이제는 OCN에서 찾아보기 힘드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